디아블로3에도 큐브와 비슷한 역할을 하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그 이름은 "카나이함" 입니다. 아이템의 기능을 추출하거나 세트 아이템을 얻을 때 사용하기 때문에 게임을 좀 더 쉽고 재미있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꼭 얻으셔야 합니다. 그러면 이 중요한 아이템을 어떻게 하면 얻을 수 있을까요? 특정 지역에 가게 되면 손쉽게 얻을 수 있으니 아래의 설명을 천천히 따라오시기 바랍니다.
1. 카나이함은 3막 "세체론의 폐허"에 있습니다.
키보드 "M"을 눌러 3막의 "세체론의 폐허"를 눌러주세요. 바로 세체론의 폐허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처음에 방을 만드실 때 난이도를 가장 낮은 난이도 "보통"으로 만드시고 들어가시는 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카나이함은 어느 난이도에서나 다 나오기 때문에 최대한 쉽고 빠르게 얻기 위해서 보통 난이도를 추천해 드립니다.
2. "세체론의 폐허" 깊숙한 곳 "장로의 성소"를 찾기
"세체론의 폐허"에서 몹을 잡고 카나이함을 찾아봤지만 카나이함은 찾으실 수 없을 겁니다. 내가 지도에서 놓쳤나 생각하실 수도 있지만 실제로 카나이함은 "세체론의 폐허"보다 더 깊은 곳인 "장로의 성소"로 가셔야만 얻으실 수 있습니다. "세체론의 폐허" 어딘가에 있는 "장로의 성소"로 통하는 문을 찾으시고 들어가 주세요.
3. 카나이함이 보관된 제단을 찾자
"장로의 성소" 들어오셨다면 아래 사진에서 보이는 장소를 찾으셔야 합니다. 아래의 지도는 방을 만들 때마다 랜덤으로 위치가 변하기 때문에 여러분들의 지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몹을 잡으면서 천천히 진행하시다 보면 카나이함이 보관된 제단을 찾으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 마시기 바랍니다.카나이함을 손에 넣게 되면 졸룬쿨레의 대화가 시작되는데 ESC를 눌러 넘기셔도 됩니다.
마을에 가게 되면 카나이함이 새로 생긴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