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여 봐요 동물의 숲 "추가 사진 공개"

by 당근수박 2020. 2. 28.
반응형

모여 봐요 동물의 숲 "추가 사진 공개"

 

안녕하세요 이번에 PAX2020에서 모여봐요 동물의 숲 부스가 생겼습니다.

관련 영상이 올라왔는데 영상을 올리기가 쉽지 않아서

사진 몇 장을 추려서 올려 보겠습니다.

PAS 2020 부스

이번 동물의 섬의 모토가 톰 누키의 섬에서 텐트 치고 시작하는 거라서 모동숲의 부스도 섬의 모양으로 만들었네요.

영상에는 어떤 장치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해안가의 파도가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너무 예쁘게 잘 꾸며 놓았습니다.

 

모두의 동숲 텐트

게임을 처음 시작하면 톰으로부터 받을 수 있는 텐트입니다.

실제 모양을 그대로 본떠와서 만들어 놨네요.

영상에서는 안에 들어갈 수 있는지는 안 나왔습니다. 안에 들어가면 작업대도 있을까요 ㅋㅋ?

 

사과

모형 사과입니다. 나뭇잎 하나하나 붙였을 거 생각하니.... 정성이네요 ㅋㅋ

 

여울

동물의 숲의 간판스타 여울이의 모습입니다.

항상 브이자 모양으로 웃고 있는 모습이 귀엽습니다.

 

동물의 숲을 플레이 하고있는 사람들

부스에서 모여봐요 동물의 숲을 플레이하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화면을 보시면 굉장히 신기한 것이 보이는데요. 지금까지는 공개되지 않았던 다리가 보입니다.

처음부터 멋진 다리를 바라는 것은 과욕이겠지만 통나무 4개로 역어 만든 조잡한 다리라니 ㅜㅜ

 

그리고 오른쪽 아래 보시면 전체 지도가 보이시죠?

이제 게임에서 전체 지도를 항상 표시할 수 있는 기능도 있다고 합니다.

 

다리 업그레이드

아까의 조잡할 통나무 다리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흔들 다리도 보입니다.

게임을 계속 진행하다 보면 저거보다 더 좋은 다리도 나오겠죠?

 

현장 부스 다리

현장에도 게임 속 다리를 본떠서 멋지게 만들어 놨습니다.

 

낚시하는 너굴

다리에 서서 멍한 얼굴로 낚시를 하고 있는 너굴의 모습을 보고 계십니다.

너굴의 낚시 실력은 어느 정도 되는지 궁금하네요. 저는 참고로 낚시를 잘 못합니다.

낚시는 어려운 거 같아요.

 

폭포
폭포 2

게이에 단차가 있어서 폭폭 수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혹시 저기에 댐을 건설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