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모여봐요 동물의 숲 언박싱

by 당근수박 2020. 3. 20.
반응형

모여봐요 동물의 숲 언박싱


안녕하세요. 오늘은 동물의 숲이 나오는 날입니다.

DL로 구입하거나 택배가 일찍온 사람들은 어제부터 게임을 시작한 사람도 있더라고요.

저는 택배가 늦게 올거 같아서 직접 구매하고 왔답니다.




매장에 갔더니 동물의 숲 에디션은 벌써 완판 되었다고 하네요.

물어보니 어제 오후 2시부터 사람들이 줄서 있었다고 합니다.

정말 열기가 대단한거 같아요;;;




케이스 정면은 촌장과 여울 너굴 등이 보이네요.

시작이 집이 아니라 텐트라서 약간 캠핑 온 느낌이 나네요.



뒷면에는 간단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

아미보도 된다고 하네요.

나중에 해봐야 겠어요.




케이스 내부입니다.

지도와 비행기가 보입니다.


어서 시작을 해봐야 겠어요 ㅋㅋ

반응형

댓글